포카라 비자이푸르 & 툴라콧 & 베그나스 2일 트레킹  투어

"포카라 비자이푸르 & 툴라콧 & 베그나스 2일 트레킹 투어로 즐기는 환상적인 여행"

#포카라 비자이푸르# 툴라콧# 베그나스# 2일 트레킹 투어
5(1개 평가)
103,900
포카라, 비자이푸르, 툴라콧, 베그나스를 만나는 환상적인 2일 트레킹 투어!

이 투어는 모험과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포카라의 아름다운 풍경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경험하고, 2일 동안 로열 찰스 트렉을 따라 여행을 떠나 보세요.

비자이푸르의 역사적인 건축물과 문화적 유산을 발견하고, 툴라콧의 황홀한 자연 경치에 매료될 것입니다. 베그나스의 평화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해변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투어는 자연 속에서의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트레킹을 통해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새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의 안내로 지역의 숨겨진 보물들을 발견하고, 독특한 문화와 전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포카라, 비자이푸르, 툴라콧, 베그나스를 여행하는 동안 풍부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 투어는 여행을 통해 새로운 시선을 발견하고, 자연과 문화를 만끽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투어는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권해드립니다. 포카라, 2일, 로열 찰스 트렉, 비자이푸르, 툴라코트, 베그나스를 만나는 이 트레킹 투어는 당신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고 의미있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지금 예약하세요!
포카라에서 출발하는 2일 Royal Charles Trek Bijaypur Thulakot Begnas: 1일차: 아침에 포카라 레이크사이드에서 출발하면서 흥미진진한 2일 모험이 시작됩니다. 비자야푸르 다리(Bijayapur Bridge)로 향하는 경치 좋은 드라이브는 푸르른 논과 울창한 녹색 숲을 지나 그림 같은 풍경으로 여러분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에 몸을 담그면 잊지 못할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비자야푸르 다리(Bijayapur Bridge)에 도착하면 치테파니(Chitepani)로 트레킹이 시작됩니다. 트레킹 코스는 매력적인 마을을 통과하며 현지 생활 방식을 관찰하고 지역의 문화적 풍요로움에 푹 빠질 수 있습니다. 트레킹은 상대적으로 적당하므로 편안한 속도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루가 지나면 Chitepani에 도착하여 텐트 캠프에서 밤을 보내게 됩니다. 자연의 고요함에 둘러싸여 별이 빛나는 하늘 아래 평화로운 저녁을 보내며 히말라야 산기슭 캠핑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2일차: 일찍 일어나서 툴라코트 언덕(1410m)에서 숨막히는 일출을 감상하세요. 눈앞에 펼쳐지는 장엄한 안나푸르나 산맥의 전경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북쪽에는 눈 덮인 봉우리가 우뚝 솟아 아침 하늘을 배경으로 매혹적인 배경을 그립니다. 계곡 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푸르른 풍경 속에 보석처럼 반짝이는 대여섯 개의 호수가 보입니다. 일출의 아름다움을 포착하고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한 후 베그나스를 향해 여행을 계속하세요. Chitepani에서 Begnas까지의 트레킹은 똑같이 매혹적이며 지역의 자연의 경이로움을 탐험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상쾌한 산 공기와 새소리가 트레킹 내내 정신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베그나스에 도착하면 긴장을 풀고 고요한 주변 환경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세요. 베그나스는 평화로운 호숫가 마을로 분주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조용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그림 같은 호수 전망을 즐기거나, 호숫가를 따라 산책하거나, 자연 속에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에는 아름다운 베그나스와 작별 인사를 하고 포카라의 레이크사이드로 돌아가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시작합니다. 드라이브는 지역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지난 이틀 동안의 놀라운 경험을 되돌아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Lakeside에 다시 도착하면 경험한 마법 같은 순간에 대한 성취감과 감사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호텔로 돌아오면서 추억뿐만 아니라 자연과 히말라야 풍경과의 더 깊은 연결도 함께 가져가세요. 이 2일 일정은 자연, 모험, 휴식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히말라야의 경이로움에 푹 빠져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 Explore the captivating landscapes and charming villages on trek
  • Enjoy the majestic sunrise from Thulakot hill (1410m) with Begnas Lake view
  • Experience the tranquility of camping in Chitepani's tented camp
  • Discover the panoramic views of the Annapurna range
  • Unleash your sense of adventure in the Himalayas

🤝🏻 파트너 모집 중사업 기회 확장 및 잠재 고객 발굴